CTS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
Last updated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
Last updated
통합 대시보드
전체/개별 광고주 성과를 시각화된 그래프로 확인
대시보드
광고주의 매체별 정보와 광고 성과 모니터링
실시간 모니터링
스크립트를 설치한 사이트의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
기여분석
스크립트를 설치한 사이트의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커스텀 리포트
나에게 맞는 보고서 형식 생성하여 성과 지표를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
광고 매체사/플랫폼/상품
매체/플랫폼/상품별 분석 종합 및 추세 확인
캠페인/광고그룹
캠페인/광고그룹 분석 종합 및 추세 확인
키워드(SA)
키워드 검색광고 분석 종합 및 추세 확인
소재(DA)
소재 광고 분석 종합 및 추세 확인
보고서 다운로드
별도의 취합/가공작업 없이 광고성과 다운로드
대량관리
네이버 검색광고의 등록/수정/삭제를 대량으로 관리
모니터링 알람
발송될 광고 유형별 알람 설정 및 내역 확인
필터 : 조회 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선택한 항목의 각 지표를 선택하여 최대 10개 상위 데이터의 기간별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광고 성과의 광고주/매체의 기간별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별/주별/월별 과 같은 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성과 추세를 희망하는 광고지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성과 데이터가 수집된 모든 광고 매체사별 성과를 표로 제공합니다. 각 광고매체사별 성과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사 : 각 광고매체사를 표기합니다.
라이브 중인 계정 수 : 각 광고 매체사의 현재 실행중인 계정 개수를 표기합니다.
광고상품 : +버튼을 통하여 각 라이브 계정 상세 상품목록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출수/클릭수/CTR/CPC/전환수/총 광고비 : 해당 상품에 대한 상세 데이터를 표기합니다.
각 항목의 지표 비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파이 차트에 해당하는 항목을 표기합니다. 우측 2번에서 선택된 지표값과 동일한 데이터입니다.
2. 테이블의 지표를 클릭하면 활성화된 지표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좌측 파이 차트가 변경됩니다.
대상 : 광고주 및 연결된 매체를 선택해주세요.
기간 : 조회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대상을 선택하면 필터 선택 아래에 선택한 대상의 목록을 알 수 있습니다.
주요 매체 계정의 잔액 및 당일 소진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네이버/카카오/구글) 계정 잔액과 당일 소진 금액은 실시간 데이터로 선택된 필터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매체별 API 응답 시점에 따라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 스크립트가 설치된 경우 매체의 광고 집행이 중지되어도 간접 유입으로 데이터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표 항목을 선택하여 스코어 카드로 각 지표의 성과 및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출수, 클릭수 등 주요 광고지표를 스코어카드 형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스코어 카드에 해당 항목의 데이터 및 그래프가 제공됩니다.
(고정) 총 광고비, 총 매출액, ROAS(%), CTR
(선택) 총 노출수, 총 클릭수, CPC, 총 전환수, 전환율, 평균 노출수, 평균 클릭수, 평균 CTR, 평균 CPC, 평균 광고비, 평균 전환수, 평균 전환율, 평균 매출액, 평균 ROAS(%)
선택한 항목의 최대 10개 상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체/캠페인/광고그룹/광고상품/디바이스 항목을 선택합니다.
지표 항목을 선택합니다.
일간/주간/월간 기간별로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의 지표 비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의 지표 항목을 클릭하면 노출수/클릭수/광고비/전환수/매출액 중 선택한 지표에 따른 파이 차트가 노출됩니다.
활성화 된 파이 차트에 해당하는 지표를 나타냅니다. 우측 2번에서 선택된 지표값과 동일합니다.
테이블의 지표를 클릭하면 활성화된 지표의 파이 차트가 좌측에 나타납니다.
각 항목별 상위 10개의 상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표별 차트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번에서 노출수/클릭수/광고비/전환수/매출액 중 지표를 클릭하면 선택한 지표에 따른 파이 차트가 노출됩니다.
노출수/클릭수/광고비/전환수/매출액 중 지표를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1.에서 선택한 지표에 따라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키워드 상위 100개의 상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지표에 해당하는 키워드 클라우드 및 매체별 비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번에서 노출수/클릭수/광고비/전환수/매출액 중 지표를 클릭하면 선택한 지표에 따른 클라우드 차트가 노출됩니다.
1. 지표를 선택하면 테이블에 선택된 지표 항목의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2. 각 키워드의 매체별 비중을 바 그래프를 통해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설치한 사이트의 실시간 데이터 모니터링으로 광고성과, 트래픽, 유입 분석 등 실시간 분석을 지원합니다. 실시간 리포트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운영 상황에 리얼타임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 리포트는 전일 뿐 아니라, 전주와 전전주 같은 요일의 시간대별 성과를 비교함으로써, 요일 별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트래픽이 많은 광고주의 경우 높은 정확도를 보입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를 선택해 주세요.
유입/주문/매출 전일 비교 데이터를 스코어 카드로 나타냅니다. 현재와 전일의 유입/주문/매출 데이터를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 카드를 선택하면 하단 그래프 및 테이블에 선택한 지표에 따른 그래프 및 데이터가 노출됩니다.
유입수 그래프 : 선택한 지표에 따른 유입수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성과 추이 : 현재/전일/전주/전전주의 비교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한 광고주 사이트의 최근 30분 동안의 유입수와 주문수의 추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1분 단위의 그래프로 보여줍니다.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를 새로 라이브 한 경우 방대한 네트웍으로 인해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지, 얼마나 노출되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해당 캠페인 명을 검색하여 캠페인을 통해 트래픽이 유입되고 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를 선택해 주세요.
실시간으로 유입된 방문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설치한 사이트의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광고매체별 기여분석 및 경로분석, 주문별 유입 경로 분석을 지원합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및 등록한 광고 매체사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 및 조회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기여모델 : 다양한 마케팅 채널/광고매체에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매체의 선택과 최적화된 광고 예산으로 캠페인 계획을 세우기 위한 분석 모델입니다. 4가지 모델 중 분석을 위한 기여 모델을 선택해주세요.
최종 캠페인 : 해당 기간 중 마지막으로 거친 매체에 100% 부여
최초 캠페인 : 유입세션 내 구매 여정의 초기 인식이 일어난 매체에 100% 부여
균등 미분할 : 해당 기간 중 거친 모든 매체에 100% 씩 부여
균등 분할 : 해당 기간 중 거친 모든 매체에 1/n의 기여를 동일하게 부여
1. + 버튼을 통해 각 매체를 통한 검색 키워드의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각 지표를 클릭하면 상단의 그래프가 선택된 지표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나타납니다. 그래프를 통해 데이터를 보다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및 등록한 광고 매체사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 및 조회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연속 중복 매체 표시 : 매체 경로가 중복되어도 통합하지 않고 보여줍니다.
전환 경로를 그래프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 사용자의 경로를 분석하여 상세 데이터를 표기합니다.
전환 경로 : 최초인식부터 최종적으로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상세하게 표기합니다.
주문수/매출액/전환 : 경로 분석별 상세 데이터를 표기합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및 등록한 광고 매체사를 선택해 주세요.
필터 : 디바이스 및 조회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최종 캠페인만 보기 : 매체 경로에서 최종 캠페인만을 보여줍니다.
광고매체/프로그램 : 유입된 광고매체 및 프로그램을 표기합니다.
키워드/캠페인 : 검색 키워드 및 유입 캠페인을 표기합니다.
직접/최종 : 최종 주문까지의 직접 여부를 표기합니다.
주문시간/주문번호/매출액/IP : 주문자의 시간/번호/주문금액/IP를 표기합니다.
주문 상품 : 주문한 상품 목록을 상세 표기합니다.
주문 수량/금액 : 각 주문 상품에 해당하는 수량과 금액을 표기합니다.
나에게 맞는 보고서 형식을 만들어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새 커스텀 리포트를 생성하는 창으로 이동합니다.
생성된 커스텀 리포트의 관리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보고서 명 : 보고서 명을 클릭하면 해당 보고서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등록일 : 최초 커스텀 리포트 등록일을 표기합니다.
수정일 : 커스텀 리포트가 수정된 일자를 표기합니다.
관리 : 각 커스텀 리포트를 삭제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보고서 형식을 생성하여 성과 지표를 통해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필터에서 대상 선택 후 좌측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커스텀 리포트를 생성합니다. 분석 차원과 성과 지표 모두 선택해야 우측에 위치한 데이터 테이블이 나타납니다.
[메뉴 접기] 버튼 클릭 시 2번 보고서 항목 선택 창을 숨길 수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들을 상위로 드래그하면 항목이 선택되며 우측 테이블에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항목은 가다나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선택된 영역에서 항목 순서를 바꾸어 보고서 항목의 정렬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차원 및 지표 선택 항목들을 상단으로 드래그하는 것 외에도 테이블 영역에 드래그하여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항목을 제외할 경우 좌측 드래그 영역에서 x 버튼을 누르거나 하단으로 드래그하여 항목을 제외합니다.
분석차원은 좌측, 성과 지표는 우측에 배치됩니다.
커스텀 리포트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을 마치면 [커스텀 리포트 저장] 버튼을 눌러 보고서 명을 입력합니다.
보고서 명 입력을 마친 후 [확인]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커스텀 리포트가 생성이 됩니다.
보고서 명을 수정할 때에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지표를 선택하면 해당 지표의 데이터를 각 광고매체사별 그래프와 파이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광고매체사의 광고플랫폼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광고플랫폼의 광고상품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매체/상품 분석 종합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광고매체/상품, 주요 광고매체 그래프가 제공됩니다. 조회한 일자의 매체별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각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아래의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조회기간별 통합/각 매체별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차트 선택을 통해 막대 차트/라인차트 중 원하는 차트를 선택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일자의 매체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매체/상품 추세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지표를 선택하면 해당 지표의 데이터를 각 캠페인/광고그룹별 그래프와 파이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캠페인의 광고상품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광고그룹 분석 종합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캠페인/광고그룹/주요 광고매체 그래프가 제공됩니다. 조회한 일자의 소재별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각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아래의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조회기간별 통합/각 캠페인/광고그룹별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차트 선택을 통해 막대 차트/라인차트 중 원하는 차트를 선택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캠페인의 광고상품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광고그룹 분석 종합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을 선택해 주세요.
키워드 입력 : 조회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지표를 선택하면 해당 지표의 데이터를 각 키워드별 그래프와 파이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키워드의 캠페인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캠페인의 광고상품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분석 종합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광고그룹을 선택해 주세요.
키워드 입력 : 조회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키워드/주요 광고매체 두 가지 그래프가 제공됩니다. 조회한 일자의 키워드별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각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아래의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조회기간별 통합/각 매체별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차트 선택을 통해 막대 차트/라인차트 중 원하는 차트를 선택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일자의 키워드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추세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광고그룹을 선택해 주세요.
소재 입력 : 조회하고 싶은 소재를 입력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지표를 선택하면 해당 지표의 데이터를 각 소재별 그래프와 파이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소재의 캠페인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캠페인의 광고상품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재 분석 종합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관리하는 사이트, 등록한 광고매체사/광고플랫폼/광고상품/캠페인/광고그룹을 선택해 주세요.
소재 입력 : 조회하고 싶은 소재를 입력해 주세요.
필터 : 소재 유형/디바이스 및 조회기간을 설정해주세요.
소재/주요 광고매체 두 가지 그래프가 제공됩니다. 조회한 일자의 소재별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각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아래의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비교 지표를 선택하여 조회기간별 통합/각 매체별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차트 선택을 통해 막대 차트/라인차트 중 원하는 차트를 선택하여 비교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각 일자의 매체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추세 데이터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생성 스케쥴을 작성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등록된 스케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보고서의 생성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보고서를 엑셀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은 데이터량에 따라 최소 n분이 소요될 수 있으며, 파일 생성이 완료되면 작성하신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생성된 리포트는 최대 30일까지 저장되며, 30일 경과 후 자동 삭제됩니다.
시스템 과부하 방지를 위해 키워드가 포함되는 템플릿은 최대 1개월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리포트를 생성하기 위해 등록된 스케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기간 : 일간/주간 등 조회할 기간을 제공합니다.
비교 기간 : 조회 기간과 비교 대상 기간을 제공합니다.
생성 주기 : 일간/주간/월간 등 지정된 생성 주기를 제공합니다.
생성 요청일 : 스케쥴을 등록한 날짜를 제공합니다.
관리 : 등록된 스케쥴을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의 등록된 스케쥴을 기반으로 생성된 보고서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 시점 순으로 제공되며 해당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열람할 수 있습니다.
생성 상태 : 생성중/생성완료/생성실패 생성 상태를 표기합니다.
조회 기간 : 일간/주간 등 조회할 기간을 제공합니다.
비교 기간 : 조회 기간과 비교 대상 기간을 제공합니다.
생성 주기 : 일간/주간/월간 등 지정된 생성 주기를 제공합니다.
생성 시점 : 설정된 생성 주기에 맞춰 발송된 최종 생성 시점을 표기합니다.
다운로드 : 보고서를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합니다.
생성할 보고서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1번에서 보고서 템플릿을 선택한 후, 제공받을 스케쥴을 커스터마이징합니다.
보고서명 : 출력될 보고서 명을 입력합니다.
스케쥴 사용 여부
사용 : 설정된 스케쥴 내에서 주기적으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미사용 : 고정 기간을 설정하여 비교합니다.
조회기간 설정 : 일간/주간(월~일)/주간(일~토)/월간 중 조회할 기간을 선택합니다.
비교기간 설정 : 지난주 동일 요일/직전일 중 비교 기간을 선택합니다.
모든 선택을 마친 후 [스케쥴 저장]을 클릭하여 스케쥴을 저장합니다.
[초기화]를 클릭하면 선택한 옵션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으로 표시된 항목은 필수로 등록되어야 하며, 작업 유형의 템플릿을 다운받아 항목에 알맞게 작성 후 파일 업로드 항목에 템플릿을 등록합니다.
작업 상태가 생성중으로 표시될 때 작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광고 확장 소재 템플릿의 기간 입력은 2022-08-24T00:00:00.000Z의 형식으로 입력되어야 정상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광고주의 광고 계정을 선택합니다.
작업 유형 : 목록에서 목적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후 항목에 알맞게 작성합니다.
작업 이름 : 작업 이름을 입력합니다. 입력이 없을 경우 작업 유형 내용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실행 설정 : 즉시/예약 실행 유형을 선택합니다. 예약 실행의 경우 일시를 설정해주세요. 디폴트 : 즉시실행 즉시 : 대량 작업 즉시 실행 예약 : 대량 작업 예약 설정(년/월/일/시/분) * 예약 기간 설정은 이전 날짜 선택 불가
파일 업로드 : 1번에서 다운로드 후 수정한 파일을 재업로드하여 템플릿을 등록합니다.
매체 마스터 데이터를 요청 시점 기준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 광고그룹 마스터/키워드 마스터/소재 마스터/확장소재 마스터 다운로드 대상을 선택합니다.
작업 이름 : 작업이름을 입력합니다. 입력이 없을 경우 작업 유형 내용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등록 :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신청 목록에서 다운로드가 생성됩니다.
다운로드 시 파일명 : ex) 소재 마스터_nimphese_2022년10월05일(Wed) 11시13분15초.csv
다운로드 파일 명칭 : 소재 마스터
선택된 네이버 광고계정 : nimphese
yyyymmdd(day) : 2022년10월05일(Wed)
11시13분15초 : 다운로드 시각
대량 관리 csv 파일에 신청된 데이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 : 선택한 템플릿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대상 : 선택한 작업 유형을 표기합니다.
작업 상태 : 작업중/작업완료/작업실패 작업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건수/성공건수/실패건수 : 대량 작업에 포함된 건수와 성공 실패 여부를 숫자로 나타냅니다.
결과파일 : 결과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알림 받을 내용을 온오프 버튼을 통해 알람 유형을 선택 및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력란에 알림 기준을 입력하여 광고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로 원하는 매체 계정을 선택 후 상단의 [선택 일괄 설정] 버튼을 통하여 알람을 일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람 유형
잔액 알람 : 잔액이 n원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알람이 발송됩니다.
광고비 충전 여부 : 떨어진 광고비 잔액의 충전 여부를 알립니다.
계정이탈 : 계정이탈 여부를 알립니다.
광고비 증가 : 설정한 광고비에서 n% 증가한 경우 알람이 발송됩니다.
광고비 감소 : 설정한 광고비에서 n% 감소한 경우 알람이 발송됩니다.
알람 대상 : 알람이 실행된 매체 계정을 표기합니다.
알람 유형 : 실행된 알람의 유형을 표기합니다.
알람 설정 상세 : 알람 유형에 대한 설정을 상세 표기합니다.
알람 실행 상세 : 설정된 알람 유형에서 실행된 내용을 상세 표기합니다.
실행된 알람은 등록한 메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서 선택된 스코어카드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그래프와 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비교 대상을 현재/전일/전주/전전주로 선정하여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에서 커스텀한 항목을 순으로 표현됩니다. 커스텀 항목을 수정할 경우에서 수정해주세요.
저장된 스케쥴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서 선택한 매체 계정들의 알람을 일괄적으로 설정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에서 원하는 매체 계정 선택 후 상단의 [선택 일괄 설정] 버튼 클릭 시 알람을 일괄 설정할 수 있는 창으로 연결됩니다. 설정 방법은 위 과 같습니다.